사람들 사이에 중요한 것은?_9회기 리더 교육

안녕하세요. 꿈과나눔 홍보서포터즈 림보입니다.

지난 6월 25일 리더교육 시간에는 다양한 의사소통 방법과 회의 진행하는 방법 알기(9회기), 그리고 스피치훈련(10회기)을 배우는 날이었습니다. 다른 교육과정도 마찬가지만 이번 과정은 제게 너무나도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제가 이날 개인적인 일정으로 리더교육에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간절함이 하늘이 도왔을까요? 교육을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바로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는 나다움 리더교육에 참여하면 되는 것이었습니다.

꿈과나눔은 올해부터 리더교육을 오프라인(둘째 주, 넷째 주 토요일)과 온라인(매주 목요일)을 같은 교육과정으로 병행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6월 23일에는 리더교육 비대면 9회기 ‘의사소통 방법, 회의 진행하는 방법 알기’ 수업이 1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이소라 선생님께서 강의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스피치훈련(10회기) 비대면 수업은 6월30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의사소통방법, 회의 진행하는 방법 알기(9회기)’ 강의를 비대면으로 들었는데요. 자 그럼 저의 ‘비대면 교육 참여 후기를 다함께 보러 가보실까요?

https://blog.naver.com/dreamnshare/222800217019